top of page
Search
Writer's pictureinnerrecoverycentr

원적외선이란

주열요법의 특징적인 것은 주열기가 방사하고 있는 것이 바로 원적외선이라는 것이다.

원적외선에 대한 하헌주 박사의 설명은 아래와 같다.


"원적외선은 적외선 중 파장이 긴 것을 말합니다. 적외선은 가시광선의 적색 영역보다 파장이 길어 열작용이 큰 전자파의 일종으로, 파장이 짧은 것은 근적외선이라 하는데, 눈에 보이지는 않고 물질에 잘 흡수되며 유기화합물 분자에 대한 공진(共振) 및 공명(共鳴) 작용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빛은 일반적으로 파장이 짧으면 반사가 잘 되고, 파장이 길면 물체에 도달했을 때 잘 흡수되는 성질이 있으므로, 원적외선은 침투력이 강해서 사람의 몸도 이 적외선을 쐬면 따뜻해집니다.


예를 들어 30℃의 물속에서는 따뜻한 기운을 거의 느끼지 못하지만, 같은 온도의 햇볕을 쐬고 앉아 있으면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데, 그 이유는 햇볕 속에 포함되어 있는 원적외선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열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열작용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세균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고,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원적외선이 세포를 구성하는 수분과 단백질 분자에 닿으면 세포를 1분에 2,000번씩 미세하게 흔들어줌으로써, 혈액과 신진대사의 흐름을 원할하게 하고, 세포조직을 활성화하여 노화방지, 만성피로 등 난치병의 증상을 완화시키며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를 나타냅니다. 우리 주열요법에서는 피부의 깊은 부분까지 열을 전달하여 '몸의 내부까지 열을 전한다'는 원리로 장시간 동안 체내에 열을 유지시키기 때문에, 주열효과가 발휘되는 것입니다."


이를 그림으로 나타내면 다음과 같다.



Far Infrared Heat Energy Explanation
Far Infrared Heat Energy Explanation

16 views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만병일독(萬病一毒)

°°~~피를 알면 건강이 보입니다~°° 피는 생명의 근원이며 육체의 생명입니다 (레17:11절) 만병일독(萬病一毒)이라는 말은 곧 모든 병(病)은 하나의...

몸속의 ‘질병’을 ‘열’로 다스리다

주열요법을 통해 몸 안의 명의를 불러내다 하헌주 회장은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 전문대학원 헬스케어복지경영전공의 전공 책임 교수이자 ‘국제온열건강문화교육협회’의 대표이다. 그는 일본에서 유학생활을 마친 뒤, 사람을 살리는 일에 대한 매력을 느껴...

Comments


bottom of page